<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솔> 패브릭 소파로 포근한 거실 꾸미기
본문 바로가기

아파트 같은 주택만들기

패브릭 소파로 포근한 거실 꾸미기

아직 어린아이들 때문에 
어두운 가죽 소파만 사용했어요.

이제는 초등학생이 되었기에 
과감히 밝은 패브릭 소파를 선택해 보았어요.

포근하면서 안락한 느낌을 주는
패브릭 소파를 
써보고 싶었어요. 

 

패브릭 소파로 완성한 거실

 


패브릭 소파와 거실 분위기 

 
거실 인테리어의 핵심은  소파라고 생각되는데요.
패브릭 소파 놓기 전과 비교해 보면
거실이 더 화사하고 생기 있어졌어요.
저는 6인용 코너형 소파를 선택했어요. 
 

소파 설치전 거실
소파설치 후 거실

 



소파기능

 
등받이 스윙기능이 있어서
침대처럼 넓게 사용할 수도 있고 
의자처럼 편안하게 앉을 수도 있어요. 
 

등받이 스윙기능
등받이 스윙기능


팔걸이 각도 기능이 있어서
베개처럼 사용할 수도 있어요.
 

팔걸이 각도기능


헤드레스트 틸팅기능이 있어서
앉은 자세를 더욱 편안하게 해 줘요. 

모듈소파라서 배송, 설치가 쉬웠어요. 


패브릭 소파 관리방법

 
오염물이 묻었을 때 물티슈로 닦으면 더욱 번져요. 
저는 개별포장된 알코올솜을 구입해 두고 
오염물을 알코올솜으로 닦아주면 번짐없이
깨끗이 지워져요.
 
★꼭~ 꼭~ 오염물은 알콜솜으로 닦아주세요!!


패브릭 소파 장점 

소재가 너무 부드러워요. 
좌방석도 넓고 등받이가 움직여서 편해요

침대같이 아늑한 소파

 


패브릭 소파 단점 

먼지가 잘 붙고 오염관리가 조금 어려워요. 
 
 
 

패브릭 소파 거실인테리어 너무 만족해요. 

패브릭소파는 오염물 관리만 잘하면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요. 

거실 분위기가 너무 따뜻하고 포근해져서 
계속 머무르고 싶은 장소로 변했어요.